티스토리 뷰



상호금융권에 고이 잠들어 있는 금액이 무려 3조 4천억 이라고 하네요. 정말 많은 금액이 아직도 주인을 못찾아 가고 있어요. 휴면계좌통합조회 

휴면계좌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쓰는 계좌들을 클릭 몇번으로 편리하게 정리하고, 찾아간 금액이 1000억이 넘는다고 해요.




저도 이곳 저곳 계좌를 많이 만들어 놓고, 쓰다 안 쓰다 까먹고

놔둔 계좌들이 많아서 이번에 싹다 정리를 했어요~ 휴면계좌통합조회

근데 안 쓰던 계좌에 돈이 들어있었어요~ 완전 대박!! ㅋㅋㅋ


세금 내고, 커피한잔 사먹고 남은돈.... 인증 

ㅋㅋㅋㅋㅋ


전 25만원 정도 되는 금액이었는데, 많으신 분은 1000만원도 찾으셨더라구요. 휴면계좌통합조회

300만원정도 찾은 주부님도 계시고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묵혀두고 계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엄청 큰 돈은 아니지만 생각지도 않은 돈이라 생활비에 잘 보태어 쓸 생각이에요~ 휴면계좌통합조회


기분이 너무 좋네요. 이런게 소소한 행복이겠죠?


다른 분들도 얼른 휴면계좌통합조회 해보시고,안 쓰는 계좌는 해지하시고, 주로 사용하시는 계좌만 관리하시는게 신용에도 더 좋다고 해요.

덤으로 묵혀둔 돈까지 찾으신다면 더욱 좋겠죠? 휴면계좌통합조회

공지사항